아이로드 콜센터

    1644-3450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 ~ 13:30

    아이로드 출장장착 전용 콜센터

    1544-9428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 ~ 13:30

    출장장착 관련 상담만 진행됩니다.

    고객님의 친절한 말 한마디 고객님의 품격 입니다

    폭언 · 폭행 업무방해 행위 등은 형법 · 정보통신망법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2018 년 10 월 18 일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조치가 시행됩니다.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폭언 · 폭행 등을 하지 말아주세요.

    AS 택배 주소 안내 – IROAD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강변역로2 동서울우편물류센터 (032) 아이로드 모빌리티 (우편번호 : 05048)
    전화
    1644-3450
    특이사항
    광진우체국과 계약되어 있어 본사 주소가 아닌 위에 우체국 수거팀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주소 : (05836)서울시 송파구 법원로11길 25,A동 517(문정동,H비즈니스파크)

    AS 전용 택배 – 우체국

     
    택배로 접수된 AS 제품은 제품 도착일 기준 익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반드시 우체국 택배(1588-1300)만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AS택배비는 왕복 무료입니다.
    단 기기 불량이 아니거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는 청구됩니다.
    광진우체국과 계약되어 있어 본사 주소가 아닌 위에 우체국 수거팀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 택배 주의 사항 – 우체국

    • 고객님의 성함, 휴대폰 번호, 제품의 고장증상 등을 반드시 메모하신 후 해당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위에 사항이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본사 AS직원이 연락을 드리 수 없기 때문에 AS가 불가능합니다.)
    • AS를 보내시기 전에 메모리카드등에 저장된 데이터는 별도로 고객님께서 백업 받으신 후 보내주셔야합니다.
    • 수리비가 발생할 것으로 판달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 유상수리 대상일 경우 고객님께서 유상수리에 동의하신 후 수리비 입금 후 제품 수리를 진행합니다.
    • 무상수리 대상일 경우 별도의 연락없이 진행될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AS 택배비 부담 안내 – 우체국

    • 제품의 보증 기간 이내(왕복 택배비 본 부담)
    • 제품의 보증 기간 이후(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제품의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택배비가 부담됩니다.

    •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개조 및 임의 분해 포함)
    • 사용미숙으로 인한 고장으로 착각하여 제품을 보낼 경우
    • 펌웨어 요청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 도중 불량일 경우
    • 지정택배(우체국택배)가 아닌 타택백회사를 이용할 경우

    서비스 규정 및 보증 안내

    본 내용을 잘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 – IROAD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결제일 지칭)로부터입니다.
    • 구입영수증으로 확인/불가시, 제조일 기준(제품시리얼넘버로 확인 가능)+2개월로 정합니다.
    • 제품의 단말기(전방/후방카메라)는 구입일로부터 12개월(1년)입니다.
    • 메모리카드, 외장형GPS는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 상시케이블,AV케이블등 케이블류는 구입일로부터 2개월입니다.
    • 시거잭, 카드리더기, 거치대등 주변기기는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가능하며, 별도의 A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테이프류, 기타 사은품으로 제공된 품목(리더기등)은 보증 제외됩니다.

    무상 및 유상 서비스 기준 – IROAD

    무상 서비스 기준

    • 보증 기간 이내에 사용중 불량증상이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 기준

    • 보증기간 이후에 불량증상이 발생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분해, 개조,충격등)로 인해 발생한 불량증상인 경우
    • 천재지변(화재, 차량사고, 침수, 지진등)으로 불량증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기간내 수리 및 교환 받아도 보증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보증기간은 구입일로 1년입니다./수리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타 규정 및 안내 – IROAD

    • 무상기간내 수리 및 교환 받아도 보증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보증기간은 구입일로 1년입니다./수리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제품을 불법적인 경로로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주)아이로드 모빌리티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은 차량 사고 영상을 녹화 및 저장하며 저장된 영상을 활용하지만 모든 사고 영상이 녹화되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충격 감지 센서가 작동하지 않을 정도의 경미한 충격으로 발생하는 사고 순간은 녹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녹화 영상은 정황을 판단하는 보조 자료입니다. (주)아이로드 모빌리티는 사고로 발생하는 이익 및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의 저장매체는 SD메모리로서 지속적인 관리와 사용자의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 상시 케이블 장착 및 장착불량, 임의개조 및 수정 검증되지 않은 케이블 사용, 연결상태 불량, 현재 장착된 배터리의 내구성 등 기타 검증되지 않은 방법에 의해 화재 발생 시 본사는 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IROAD 아이로드는 (주)아이로드 모빌리티의 등록상표입니다. 아이로드의 제품 디자인, 상표, 상품 홍보 이미지 등 아이로드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저작물에 대한 권리는 (주)아이로드 모빌리티에 있습니다. (주)아이로드 모빌리티 허가없이 관련 저작물의 무단 복제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출장장착서비스 규정 및 안내 – IROAD

    • 출장장착서비스 비용은 1회 장착을 원칙으로 합니다
    • 1회 설치 후 옵션 및 상품 재구매 혹은 재설치 시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 제품 환불시(불량 및 변심), 수입차 및 추가지불비용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착 설치 관련 A/S는 장착 후 6개월까지 무상 처리이고, 그 이후는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무상처리기간은 제품이 아닌 장착으로 인한 문제에 대한 서비스 기간입니다.)
      (설치 이상 시, 장착 후 6개월까지는 ‘무료’로 기사방문이 가능하나, 방문 시, 기기문제 혹은 차량문제는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제품 설치완료 후 3일 이내 썬팅지등 기타 차량부속에 대한 파손 및 훼손은 배상하지 않습니다.
      (단, 소비자 과실등은 3일 이전이라도 배상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