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서비스센터는 현지에서 품질동향을 모니터링하고 각종 법규에 대응하며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아이로드’ 는 컨트롤타워인 품질본부가 글로벌시장 품질관리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홍콩 2곳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 서비스센터는 ‘지역허브’ 로서 현지에서 발생되는 품질 및 고객서비스 문제에 체계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본사의 품질본부 및 고객지원부와 각 권역별 서비스센터는 유기적인 공조체계를 바탕으로 신제품 및 기존 제품의 서비스 및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개발 단계부터 검증에 참여하는 것으 물론, 제품 양산 후에도 고객만족 향샹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원씨앤씨 한창엽대표는 ‘아이로드’ 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고객서비스가 기반이 되어야 하며, 2018년부터 제품 판매에 앞서 고객 서비스 향샹과 제품 품질 향샹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