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아이로드 새로운 소식 및 공지사항

제목재원씨앤씨, 4K 블랙박스 ‘IROAD X10’ 글로벌 출시2020-03-13 12:45:04
카테고리신제품출시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기업 (주)재원씨앤씨는 최고 수준의 4K UHD화질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블랙박스 ‘IROAD X10’을 지난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IROAD X10’은 전방 4K UHD, 후방 FHD 영상 화질이 탑재됐다. 이는 기존 HD보다 9배 더 선명하며 QHD 보다도 2.25배 더 선명한 초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아이로드 X10’은 최대 1TB까지 메모리카드 확장이 가능하며, 주간 뿐만 아니라 야간에도 밝고 선명한 영상을 구현하는 ‘X비전’을 적용 하였으며, 주차 중 타임 랩스 기능이 추가되어 긴 영상 녹화 시간을 보장하고 효율적인 메모리카드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H.265 압축방식을 사용하여 기존 압축방식과 동일한 용량으로 2배이상 뛰어난 화질을 녹화한다. 


또한 와이파이를 통해 전용 모바일앱을 이용 ‘실시간 라이브뷰’.’녹화 영상 다운로드’ 외에도 ‘펌웨어 업데이트’,’블랙박스 설정 변경’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IROAD X10’에 새롭게 추가된 ‘X스캐너’는 OBD 스캐너 모듈로 모바일앱과 PC뷰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평균 연비, 속도, 연료잔량, 냉각수 온도, 연비효율, 미션오일 온도, 배터리 정보, DPF 정보, 차량 진단등을 실시간 체크하여 운전자에게 차량의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재원씨앤씨 한창엽대표는 ‘아이로드 플래그십 제품의 시작을 알리는 IROAD X10 제품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차별화를 위해 2020년 하반기까지 플래그십 모델을 2개 이상 출시 할 예정이며, 글로벌 통신 기반 커넥티드 및 클라우드 등 SW 및 HW의 기술 트렌드를 이끌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