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체험기는 navinside.com [생각난다] 회원님이 작성한 체험기입니다.
아이로드Q9 전용뷰어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메모리카드는 64GB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탐색버튼을 눌러서 필요한 부분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충격파일을 체크해 보겠습니다. 
설정에서 충격감지는 제외시켰기 때문에 충격파일은 없다고 나오네요. 
일반체크를 선택 합니다. 
일반파일은 대략 266개 생성이 되어 있습니다. 
주차진입은 시동을 끌때만 저장이 되어 있네요. 
움직임을 체크해 봅니다 
움직임 파일은 대략1030개 정도 32GB는 절반으로 보시면 되겠고 128GB는 두배정도 더 저장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실제 대로변에만 주차를 시키지 않는다면 대략 일주일정도? 저장이 가능 합니다. 
시스템 설정 입니다. 밝기 조절은 기본으로 다니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실 하루에 두번씩 조절하기도 귀찮거든요.) 
이벤트 설정시 저장용량을 0% 맞춰놓고 다닙니다. 일반 100% 다니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이벤트 용량이 적을시 덮어쓰기로 지워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 이지요.) 
이동경로 표시하면 지나온 흔적을 알수 있습니다. 
필요한 영상을 저장시킬때 어느부분을 저장시켜야 하는지 물어 봅니다. 
필요한 부분을 체크해서 저장을 시킬수 있습니다. 후방영상은 별도로 저장을 시켜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저장이 완료되면 저장폴더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이로드Q9 제품을 사용해 보면서 이러한 블랙박스도 국내에서 히트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사실 ADAS FCWS 같은 부가기능이 아주 흡족하지 않으면 기능 자체를 꺼놓고 다니는 소비자들이 많을 겁니다. 따로 사용후기를 올려드리지 못해서 죄송 합니다. 이상으로 아이로드Q9 체험후기를 마칩니다. ♠ 아이로드 제품은 사용하기 편리한 블랙박스 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