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물어보는 질문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49
#블랙박스
블랙박스 전용 Wi-Fi(동글)을 장착하여 사용 중이시라면, 아이로드 어플에 접속하여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어플을 실행시켜 보유하고 계신 블랙박스와 연결하여 주시면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 알림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안내에 따라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하면 됩니다.

※ 스마트폰을 통한 펌웨어 업데이트는 블랙박스 기기와 새로 업데이트 하려는 파일의 버전 차이가 클 경우 업데이트가 실패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의 데이터 송수신 상황에 따라 펌웨어 오류가 발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PC뷰어 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블랙박스
사고가 발생하셨다면 사고 직후 약 5~10분 내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블랙박스에 접속하시어 사고 영상을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상황이 여의치 않으시다면 블랙박스의 전원을 제거하신 후 메모리카드를 분리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이후 PC 전용 뷰어를 통해 영상 확인 및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사고 후에도 블랙박스의 전원을 제거하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 블랙박스는 자동적으로 영상을 저장하고 덮어쓰는 과정을 통하여 원치 않게 기존 영상이 덮어쓰기 될 수 있습니다.
(영상이 덮어쓰기 되어 지워진 경우에는 복원이 불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타사 메모리카드로도 당사 블랙박스에사용할 수는 있으나, 메모리카드의 종류가 다양하고, 그에 따른 당사 블랙박스와의호환성이 검증되지 않은 메모리카드를 사용할 경우 블랙박스의 오작동, 저장 오류 등 치명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당사 정품 메모리카드를 권장 드리는 것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당사 블랙박스 제품은 일반적인 저장 방식이 아닌 자동복구시스템 및 포맷프리방식을 적용하여 일반 동영상 플레이어로는 영상을 재생할 수 없으며,
별도의 프로그램인 PC전용 뷰어를 설치하여야만 저장된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PC전용 뷰어는 블랙박스의 메모리카드에 기본 생성되는 구조이며, 아이로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사용하는 메모리카드는 영상을 저장하고, 덮어쓰는 과정을 통하여 제품이 동작하는 동안 수명이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즉 매일같이 운행하는 차량에서는 읽기/쓰기를 반복하게 되면서 메모리카드의 컨디션이 처음과 같지 않게 되고 메모리카드의 속도나 메모리를 인식하는 과정에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통상 블랙박스에 사용하는 메모리는 약 1년 주기로 교체하시기를 권장 드리는 부분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문제가 발생한 제품의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신 후, 이동식 디스크의 DATA 폴더에 저장된 JDR 파일 1개를 백업하시어 JDR 파일을 당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support@jaewoncnc.co.kr)

파일을 첨부하는 경우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같이 보내주시면 당사에서 영상을 분석하여 비밀번호를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