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물어보는 질문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49
#블랙박스
블랙박스 영상이 불량, 혹은 초점이 맞지 않는다고 느껴지실 땐 아래 사항들을 확인해주세요.

1. 블랙박스 렌즈에 렌즈 보호 필름이 붙어 있는지 확인

2. 블랙박스 각도가 상단으로 치우 처져있는지 확인
설치된 블랙박스가 간혹 고객님들이 영상 확인(LCD 제품)을 위해 운전석에서 제품을 조작하다 보면
운전석에서 확인하기 좋은 각도인 경우에는 대부분 블랙박스가 하늘을 향해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역광에 노출되며 저장 영상 품질 저하가 발생합니다.

3. 렌즈 혹은 전면 유리창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
블랙박스 렌즈 및 전면 유리창에 이물질, 지문 또는 난반사에 의한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팅이 짙으면 짙을수록 그만큼의 영향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위 사항을 확인하셨는데도 문제가 해소되지 않는 경우 고객님의 저장 영상을 저희가 확인할 수 있도록 support@jaewoncnc.co.kr로 avi 파일 혹은 JDR 파일을 첨부하여 성함 연락처와 함께 메일을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블랙박스
아이로드 블랙박스의 ADAS(첨단 안전운전 지원 시스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GPS가 연결되어야 동작합니다.
앞차 출발 알림(FVSA), 추돌 감지 알림(FCWS), 차선 이탈 감지(LDWS)가 발생 하게 되면 LCD화면을 통해 아이콘 및 부저음이 발생되는 기능입니다.

ADAS 기능은 설정된 속도와 거리, 기준치에 도달하면 발생하게 됩니다.
(ADAS 기능은 블랙박스의 보조 기능으로 차량 및 사용환경, 주변환경에 따라 정상 작동이 미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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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A/S 기준은 국내/해외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다만 국내 내수용 제품을 구매 후 해외에서 임의로 사용하시다 A/S 받게 된다면 국제우편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국내 내수용 제품을 해외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습니다. (WIFI 기능 사용 불가)
국제우편 택배 비용이 부담 되시는 경우 가족 또는 지인을 통해 국내에서 수령 후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보내신 후 서비스를 받는 것이 비용적으로 조금 덜 부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블랙박스
커넥티드는 T10S2 모델에 적용된 최신 기능이며, USIM 등록 후 LTE 망을 이용 IROAD Connected App을 통하여
주차 시 내차 위치, 차량 배터리 전압, 원격 전원 종료, 충격 발생 시 알림 및 충격 발생 시 이미지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LTE 데이터 사용료는 2년 무료이며, 이후 유상 교체가 필요합니다.
(2년 후에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문제가 발생한 제품의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신 후, 이동식 디스크의 DATA 폴더에 저장된 JDR 파일 1개를 백업하시어 JDR 파일을 당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support@jaewoncnc.co.kr)

파일을 첨부하는 경우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같이 보내주시면 당사에서 영상을 분석하여 비밀번호를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블랙박스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 기기를 자동으로 재부팅 합니다.
설정된 시간에 제품이 동작중인 경우 1회 재부팅 되며 이는 메모리카드 오류를 자동으로 점검하며 저장된 데이터를 정리, 자가진단하는 기능 입니다.

[설정->시간->자동재부팅] 메뉴를 통하여 ON/OFF 및 시간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블랙박스는 기본적으로 차량에서 사용하는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기에 차량이 아닌 곳에서 사용을 하는 경우 예기치 못한 오작동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가정 혹은 사무실에서 무언가를 촬영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그에 알맞은 CCTV 혹은 IP 카메라를 사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기타
아이로드 블랙박스는 기본적으로 택배 A/S 접수를 원칙으로 받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지원->서비스(AS) 안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 서비스센터와 거리가 가까우신 분들께서는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으로 직접 내방 하셔서 A/S 가능합니다.
그 외 지역이나 내방이 어려우신 경우 우체국 택배 이용하여 당사로 입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성함. 연락처. 증상 메모 동봉 必)

입고 주소: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으로 2 동서울우편물류센터(032) 재원씨앤씨

내방 주소: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45 H 비즈니스파크 A동 517호 (주)재원씨앤씨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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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파워팩을 상시 전원으로 설치하여 사용하는 경우 시동을 꺼도 설정된 CCV 값 이하로 배터리 전압이 떨어지기 전까지 파워팩을 충전하는 기능으로써,
파워팩을 충전 중인 경우에는 B+, ACC에 전원공급이 되는 구조로 주행모드로 동작하게 됩니다.

이는 CCV 값 이하로 전압이 내려가게 되면, 설정된 시나리오에 의해 ACC 전원공급을 차단하고, 그 이후부터 주차 모드로 전환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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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이상 증상은 아닙니다.
파워팩 충전을 하면서 동시에 블랙박스를 사용 중으로 충전과 소모를 동시에 이루어지다 보니 99%~100%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세류 충전, 미세하게 충전 중이라는 문구가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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