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아이로드 새로운 소식 및 공지사항

제목아이로드 가정용 CCTV “아이로드 CP” 출시2015-10-01 21:44:31
카테고리신제품출시


아이로드 블랙박스 제조사인 (주)재원씨앤씨 외부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PC등을 통한 원격제어 및 주,야간 언제든지 실시간 고화질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HD급 IP CCTV Home 보안 카메라 “아이로드 CP”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로드 CP”는 기존의 CCTV가 가지고 있는 단점들을 개선한 가정용 CCTV다. 간단한 설치와 손쉬운 사용 그리고 뛰어난 기능과 고화질 영상녹화 넒은 촬영화각은 가지면서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아이로드 CP”는 100만 화소(1280×720p)의 고해상도로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PC는 물론 스마트폰 전용 앱(안드로이드, iOS)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고해상도로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 감시 및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상하좌우 카메라 방향을 자유롭게 조정해 360도 전 방위 감시를 할 수 있고 이미지는 최대 5배까지 디지털 줌 확대를 지원한다. 멀티뷰 기능으로 여러대의 스마트폰으로 동시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PC전용뷰어를 이용해 최대 64대의 카메라 동시 접속을 지원한다.


“아이로드 CP”는 최대 64GB의 SD카드를 지원해 480시간 이상 속 녹화 저장이 가능하다.


“아이로드 CP”는 렌즈를 중심으로 16의 강력한 적외선 LED가 탑재돼 빛이 전혀 없는 환경이나 야간에도 영상을 담아내며 IR-CUT 필터를 통해 주·야간 및 어두운 장소에서도 보다 선명한 영상을 확보할 수 있다.

동작감지 센서를 통해 침입자가 발생하면 그 움직임을 바로 포착해 경보음이 발령되고 실시간 알림 메시지 및 이메일을 받아볼 수 있으며 날짜와 시간이 포함된 스냅샷도 전송해준다.


특히 집안에 아이들만 있는 경우, 육아 도우미가 아이를 돌보는 경우, 반려견의 상황이나 병실 어르신 간호, 멀리 떨어진 부모님 안부 확인, 집 안에 침입자가 있는 경우 등 집안 곳곳의 상황을 영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양방향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더불어 여러 매장이나 가게를 운영하는 사업자들이 매장을 효율적으로 동시에 관리, 감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로드 CP”는 천장이나 벽에 설치할 수 있는 전용 스탠드를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와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으며 전용 앱 설치시 초보자들도 제품 하단에 부착된 QR코드만 스캔하면 간단하게 바로 설정이 완료된다.


(주)재원씨앤씨 한창엽이사는 “1세대 블랙박스 제조 기업 중 하나인 아이로드 블랙박스의 그간 노하우와 기술력을 모두 활용하여 향후 풀HD에 고해상도와 고프레임을 가진 가정용 홈CCTV를 개발 출시할 예정이며,  각종 범죄에 대한 불안으로 가정용 블랙박스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며 “아이로드 CP는 손쉬운 설치로 시공비용 부담을 줄여 누구나 부담없이 설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로드 CP”의 가격은 12만9000원이며 아이로드 온라인 공식 스토어(http://iblack.co.kr)와 온라인 쇼핑몰(지마켓, 옥션, 11번가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