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아이로드 새로운 소식 및 공지사항

제목재원씨앤씨, 최소 전력 소모를 내세운 '아이로드 N7' 출시2019-01-15 21:57:25
카테고리신제품출시



재원씨앤씨는 '슈퍼 HD'의 선명한 화질과 '최저 전력 소모'로 안정적인 녹화가 가능한 블랙박스 '아이로드 N7'을 지난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로드 N7'은 회로를 이용, 열은 분산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특히 장시간 주차할 1.7W 적은 배터리 소모를 통해 장시간 안정적으로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또한 전후방 슈퍼 HD 화질로 초당 30프레임의 영상 녹화를 지원해 차량 주변의 모든 상황을 누락 없이 기록하며. 아이로드의 독보적인 야간 화질 기술인 나이트비전을 지원해 야간에도 선명한 녹화영상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포맷프리 기능을 적용해 메모리카드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영상 정보를 누락 없이 순차 저장, 메모리카드 오류의 원인인 단편화를 방지해 장기간 포맷 없이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로드 N7'은 운전자를 위한 각종 부가 기능도 지원한다


3.5인치 터치 LCD를 기본 장착하여 실시간 촬영 및 녹화영상을 즉시 확인 가능하며, 또한 차선이탈경보, 앞차출발알림 등 안전운전을 돕는 ADAS(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를 기본 탑재와, 


이외에도 미리 설정한 전압에 이르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하는 배터리 안심 보호 기능을 지원해 차량 배터리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발열구조설계를 통해 일정 온도를 넘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영상과 본체를 보호하는 고온자동차단 기능도 탑재했다.


'아이로드 N7'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27만9,000원이며, 재원씨앤씨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