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물어보는 질문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49
#Wi-Fi
아이로드 블랙박스 WIFI 비밀번호는 통합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q w e r t y u I o p ] (소문자)
※ 키보드 영문 자판 맨 첫 번째 줄 좌측 끝에서 우측 끝 순서대로 타이핑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Wi-Fi
블랙박스에 전원 버튼이 있는 모델의 경우 전원 버튼을 약 1.5초 눌렀다 떼게 되면 WI FI의 기능을 ON/OFF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통해 WI FI의 전원 공급을 시킨 상태에서 약 10~20초 후 WI FI 버튼을 다시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방법으로 조치 후에도 WI FI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블랙박스와 WI FI(동글)을 서비스센터로 입고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Wi-Fi
블랙박스와 스마트폰은 WIFI(동글)을 통하여 접속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다만 간헐적인 일시적 오류로 인해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오거나, 와이파이 신호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지 않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해결 방법
1. 블랙박스 전원 재인가.
2. 스마트폰에 사용 중인 어플들을 종료(백그라운드 프로그램 정리)를 통해 대부분 증상이 개선되며,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도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블랙박스와 WIFI(동글)을 서비스센터로 발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