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물어보는 질문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49
#기타
파워팩을 상시 전원으로 설치하여 사용하는 경우 시동을 꺼도 설정된 CCV 값 이하로 배터리 전압이 떨어지기 전까지 파워팩을 충전하는 기능으로써,
파워팩을 충전 중인 경우에는 B+, ACC에 전원공급이 되는 구조로 주행모드로 동작하게 됩니다.

이는 CCV 값 이하로 전압이 내려가게 되면, 설정된 시나리오에 의해 ACC 전원공급을 차단하고, 그 이후부터 주차 모드로 전환되게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기타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A/S 기준은 국내/해외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다만 국내 내수용 제품을 구매 후 해외에서 임의로 사용하시다 A/S 받게 된다면 국제우편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국내 내수용 제품을 해외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습니다. (WIFI 기능 사용 불가)
국제우편 택배 비용이 부담 되시는 경우 가족 또는 지인을 통해 국내에서 수령 후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보내신 후 서비스를 받는 것이 비용적으로 조금 덜 부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기타
이상 증상은 아닙니다.
파워팩 충전을 하면서 동시에 블랙박스를 사용 중으로 충전과 소모를 동시에 이루어지다 보니 99%~100%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세류 충전, 미세하게 충전 중이라는 문구가 표기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기타
아이로드 블랙박스는 출장 A/S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블랙박스 전방/후방 카메라, 혹은 메모리 불량으로 인한 A/S는 본사 택배 A/S입고 및 방문 접수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기타
아이로드 블랙박스는 기본적으로 택배 A/S 접수를 원칙으로 받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지원->서비스(AS) 안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 서비스센터와 거리가 가까우신 분들께서는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으로 직접 내방 하셔서 A/S 가능합니다.
그 외 지역이나 내방이 어려우신 경우 우체국 택배 이용하여 당사로 입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성함. 연락처. 증상 메모 동봉 必)

입고 주소: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으로 2 동서울우편물류센터(032) 재원씨앤씨

내방 주소: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45 H 비즈니스파크 A동 517호 (주)재원씨앤씨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제외)

도움이 되었나요?
#기타
구매 사이트에 기재된 내용은 자사 V9 소비전력 2.3W 기준으로 고객님께서 사용 중인 블랙박스 소비 전력에 따라 완충 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비전력 3.7W 블랙박스 연결 시 약 23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소비전력이 클수록 사용 시간은 줄어듭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기타
전방카메라와 후방카메라는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메모리카드와 GPS는 6개월 입니다.
그 밖에 케이블은 2개월이며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고객지원->서비스(AS)안내 참고 부탁 드립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