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물어보는 질문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Q. 해외에서 사용 중인데 A/S 어떻게 진행 하나요?

기타
작성자
성호 박
작성일
2020-03-25 10:54
조회
569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A/S 기준은 국내/해외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다만 국내 내수용 제품을 구매 후 해외에서 임의로 사용하시다 A/S 받게 된다면 국제우편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국내 내수용 제품을 해외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습니다. (WIFI 기능 사용 불가)
국제우편 택배 비용이 부담 되시는 경우 가족 또는 지인을 통해 국내에서 수령 후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보내신 후 서비스를 받는 것이 비용적으로 조금 덜 부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